G Suite
비즈니스용으로 설계된 Gmail, 문서, 드라이브, 캘린더를 사용해 보세요.
최적의 작업을 위해 필요한 기능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담았습니다. 컴퓨터, 휴대전화, 태블릿에서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Service List
도메인용 Gmail
Gmail을 사용하면 실시간 메시지 알림을 통해 최신 소식을 놓치는 일 없이 중요한 이메일 및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IT 관리자는 조직 및 기기의 계정을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저장공간
회사의 자산이 되는 모든 파일을 한곳에 저장하고 관리하세요. 데스크톱 및 휴대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파일에 액세스하고 파일이 공유되는 방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팀을 위한 워드프로세서
브라우저에서 직접 텍스트 문서를 작성하고 수정합니다. 전용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작업할 수 있으며 모든 변경사항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구글 스마트 스프레드시트
팀 구성원과 동시에 같은 스프레드시트에서 직접 작업하세요. 단순한 수식에서 복잡한 수식까지 다양한 계산을 수행하세요. 입력하는 동안 모든 변경사항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함께 만드는 훌륭한 프레젠테이션
브라우저에서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수정합니다.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작업할 수 있으므로 모두가 항상 최신 버전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팀을 위해 설계된 통합형 온라인 캘린더
계획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Gmail, 드라이브, 주소록, 사이트 도구, 행아웃에 원활하게 통합 및 공유가 가능한 캘린더의 사용을 늘림으로써 다음 일정이 무엇인지를 언제든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화상 회의
언제 어디에서나 팀이나 고객과 연락하세요. 참여하기 쉬운 원격 화상 통화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얼굴을 마주 보며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캘린더 이벤트에서 바로 참여할 수있습니다.
팀을 위한 메시지 플랫폼
행아웃 채팅을 이용하여 팀이 한 곳에서 작업을 수행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채팅 메시지나 그룹 대화를 통해 팀원들과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공동작업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회사 소셜 네트워크
직원들이 팀 소식, 새로운 아이디어, 공통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드세요.기업을 위한 전문적인 커뮤니티 그룹에서 활동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