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dernize

Modernize 워드프레스 프리미엄 테마는 반응형 레이아웃을 구현하였고, 페이지빌더와 같은 놀랄만한 많은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페이지빌더는 Drag&Drop 방식으로 페이지를 다양한 형태로 꾸밀 수 있는 기능입니다. 게다가 수많은 옵션을 선택할 수있습니다. 홈페이지의 각 요소들의 색상을 변경하는 것은 이제 클릭 몇번으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으며, 사이드바의 내용도 마음대로 생성하고 관리하여 각 페이지별로 다양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미리 지정해 놓은 15개의 배경 패턴이 있으며 원하는대로 배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요소들의 언어를 관리자 화면에서 마음대로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검색엔진에 매우 최적화된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타이틀 Heading Tag 들을 사용하며, 사이드바의 위치와 상관없이 메인 컨텐츠가 먼저 나올 수 있도록 구성되어 검색엔진이 여러분들의 컨텐츠에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죄어졌습니다.

반응형 레이아웃 (Responsive Web Layout) : 사용자의 단말기나 브라우저의 환경에 따라 디자인이나 레이아웃이 적절하게 변화하도록 설계된 레이아웃을 말합니다. 똑같은 주소의 홈페이지인데 브라우저의 사이즈나 해상도가 줄어들면 그에 맞게 최적화되어 화면이 보여지는 식입니다.

일반기업, 무역회사, 수출기업, 제품소개, 상품소개, 포토갤러리, 포트폴리오 등 기업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기에 적합한 테마입니다.

  • 브라우저 호환성: IE8, IE9, Firefox 4, Safari 5, Chrome
[sws_button class=”” size=”sws_btn_small” align=”” href=”http://themeforest.net/item/modernize-flexibility-of-wordpress/1264247?ref=StanleyChoi” target=”_blank” label=”라이브데모 보기” template=”sws_btn_default” textcolor=”” fontweight=”normal” bgcolor=”” bgcolorhover=”” glow=”sws_btn_glow” btnwidth=”” textalign=””] [/sws_button]

페이지별 스크린샷 미리보기

[sws_divider_line]